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경기일정, 뉴캐슬과의 경기 알아보기

by 깡떼라떼 2024. 8. 31.
반응형

 2024-2025 프리미어리그 토트넘과 뉴캐슬의 경기가 세인트 제임스 파크에서 개최될 예정입니다.

 토트넘 주장 손흥민 선수는지난 에버턴과의 경기에서 2골을 기록하는 등 인상깊은 활약을 이어가길 바라며 토트넘과 뉴캐슬의 경기일정 및 중계방송 등을 자세히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스포티비 프라임 여기클릭

 

스포티비 나우 여기클릭

 

 

1. 경기일정

 토트넘과 뉴캐슬의 프리미어리그 경기는 한국시간으로 2024년 9월 1일 21시 30분에 뉴캐슬 홈구장인 세인트 제임스 파크에서 개최될 예정입니다.

 토트넘은 지난 에버턴과의 경기에서 4대 0을로 승리하여 자신감에 차 있는 반면 뉴캐슬은 지난 본머스와의 경기에서 1대1로 비기며 힘든 경기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스포티비 프라임 여기클릭

 

스포티비 나우 여기클릭

 

 

2. 중계방송

 토트넘과 뉴캐슬의 프리미어리그 중계방송은 스포티비 프라임과 스포티비 나우에서 회원가입을 통해 유료로 실시간 중계방송 시청이 가능합니다. 

 참고로 토트넘과 뉴캐슬의 중계방송을 2배로 재미있게 시청하는 방법을 소개해 드리자면 스포티비 프라임 혹은 스포티비 나우로 경기를 직접 시청하시면서 동시에 아프리카 티비 또는 유튜브에서 유명 BJ가 필터 없이 해설하는 인터넷방송을 함께 시청하신다면 그 재미가 한층 더 업그레이드될 것이니 한 번쯤은 도전해 보시기 바랍니다.

 

스포티비 프라임 여기클릭

 

스포티비 나우 여기클릭

 

 

3. 토트넘 vs 뉴캐슬 전력비교

팀명 토트넘 뉴캐슬
프리미어리그 순위 5위 6위
경기수 2회 2회
승점 4점 4점
승무패 1승 1무 0패 1승 1무 0패
탑플레이어 손흥민 이사크

 

 토트넘과 뉴캐슬은 각각 2번의 경기를 치루었으며 승점은 4점으로 같지만 토트넘이 득실차에서 3점이 더 앞서있기 때문에 뉴캐슬보다 한단계 위인 5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시즌 초반이기 때문에 각 팀별 순위싸움은 점점 치열해 질 것으로 보입니다.

 

 

4. 예상선발 라인업

● 토트넘 예상선발 라인업

포지션 선수 이름
공격수 손흥민, 존슨, 오도베르
미드필더 비수마, 메디슨, 쿨루셰프스키
수비수 포로, 로메로, 판 더 펜, 우도기
골키퍼 비카리오

 

● 뉴캐슬 예상선발 라인업

포지션 선수 이름
공격수 고든, 이사크, 머피
미드필더 조엘린톤, 기미랑이스, 롱스탭
수비수 켈리, 번, 크라프트, 리브라멘토
골키퍼 포프

 

5.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vs 에버턴 경기기록

 토트넘 홋스퍼의 에이스 손흥민이 2024-25 시즌 개막전에서 멀티골을 폭발시키며 팀의 완승을 이끌었으며 손흥민은 이날 경기에서 단순히 골을 넣는 데 그치지 않고 팀의 공격을 주도하며 팀 승리의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하였습니다.

 

 토트넘은 주전 공격수 도미닉 솔랑케의 발목 부상으로 또 다시 손흥민을 최전방에 배치하는 승부수를 띄웠는데 이는 신의 한수였습니다. 손흥민은 최전방에서 넓은 시야와 정확한 패스로 동료들을 연결하며 공격의 활로를 열으며 특히 전반 초반 로메로에게 연결한 감각적인 패스는 손흥민의 넓은 시야와 뛰어난 패싱 능력을 여실히 보여주는 장면이었습니다.

 

 손흥민은 전반 6분 강력한 중거리 슈팅으로 상대 골키퍼를 위협하며 일찌감치 자신의 존재감을 알렸고 이어 전반 25분에는 상대 수비수의 실수를 놓치지 않고 빠르게 달려들어 침착하게 골을 성공시키며 시즌 첫골을 신고하였습니다. 후반 32분에는 추가골까지 터뜨리며 해트트릭에 근접하는 맹활약을 펼쳤는데 손흥민의 움직임은 날카롭고 빨랐으며 그의 슈팅은 정확하면서도 강력했습니다.

 

 손흥민은 팀의 주장뿐만 아니라 경기장 위에서도 팀을 이끄는 리더십을 발휘했습니다. 후반전 에버턴의 거센 반격에 흔들릴 수 있는 상황에서도 손흥민은 침착하게 공을 다루며 팀에 안정감을 불어넣었고 또한 적극적인 수비 가담을 통해 팀의 수비를 돕기까지 하였습니다.

 

 이러한 손흥민의 맹활약에 힘입어 토트넘은 에버턴을 상대로 4대0 완승을 거두며 시즌 초반부터 기분 좋은 출발을 알렸습니다. 그리고 손흥민은 이날 경기에서 멀티골을 폭발시키며 토트넘에서 공식전 410경기 164골을 기록하며 리빙 레전드가 되었습니다. 더욱이 손흥민은 통산 159골을 기록한 리버풀의 살라와 함께 현재 프리미어리그를 대표하는 공격수 Top 2 중 한명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당연히 토트넘 구단 내에서도 많은 기록을 남겼습니다. 구단 최초로 비유럽 선수가 클럽의 주장으로 발탁되었고 토트넘 역대 14번째로 통산 400경기에 출전한 엄청난 선수가 되었으며 구단 내에서 최다 득점 5위에 오르는 등 매번 선발로 경기를 뛸때마다 역사를 써 내려가고 있습니다.

 

 

 

 

반응형
광고코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