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경기일정, 에버턴과의 경기 알아보기

by 깡떼라떼 2024. 8. 21.
반응형

 2024-2025 프리미어리그 토트넘과 에버턴과의 경기가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개최될 예정입니다.

 이번 시즌 역시 손흥민 선수가 토트넘의 주장으로써 대한민국 팬들에게 인상 깊은 활약을 기대하며 토트넘과 에버턴의 경기일정 및 중계방송 등을 자세히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스포티비 프라임 여기클릭

 

스포티비 나우 여기클릭

 

1. 경기일정

 토트넘과 에버턴 프리미어리그 경기는 한국시간으로 2024년 8월 24일 23시에 토트넘 홈경기장인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개최될 예정입니다.

 토트넘은 2023-2024 시즌을 프리미어리그 5위로 마무리하여 챔피언스리그 티켓을 획득하지 못했고 에버턴은 15위를 기록하며 토트넘보다 한참 낮은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스포티비 프라임 여기클릭

 

스포티비 나우 여기클릭

 

출처 : 토트넘 인스타그램

출처 : 에버턴 인스타그램

 

2. 중계방송

 토트넘과 에버턴 프리미어리그 중계방송은 SPOTV PRIME과 SPOTV NOW에서 회원가입을 통해 유료로 실시간 중계방송 시청이 가능합니다. 

 참고로 토트넘과 에버턴의 중계방송을 2배로 재미있게 시청하는 방법을 소개해 드리자면 SPOTV PRIME 혹은 SPOTV NOW로 경기를 직접 시청하시면서 동시에 아프리카 티비 혹은 유튜브에서 유명 BJ가 필터 없이 해설하는 인터넷방송을 함께 시청하신다면 그 재미가 한층 더 업그레이드될 것이니 한 번쯤은 도전해 보시기 바랍니다.

 

SPOTV PRIME 여기클릭

 

SPOTV NOW 여기클릭

 

출처 : 토트넘 인스타그램
출처 : 에버턴 인스타그램

 

3. 토트넘 vs 에버턴 전력비교

팀명 토트넘 에버턴
프리미어리그 순위 9위 20위
승점 1점 0점
승무패 0승 1무 0패 0승 0무 1패
탑플레이어 손흥 칼버트 르윈

 

 2024-2025 시즌 프리미어리그 토트넘과 에버턴은 각각 1경기를 치뤘으며 토트넘은 레스터시티와 1대1 무승부로 현재 프리미어리그 9위, 에버턴은 브라인턴과 0대3 패배로 프리미어리그 20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2023-2024 시즌으로 비교하면 토트넘은 5위 에버턴은 15위를 기록함으로써 토트넘이 전력적으로 우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4. 예상선발 라인업

● 토트넘 예상선발 라인업

포지션 선수 이름
FW 손흥민, 솔란케, 존슨
MF 메디슨, 벤탄쿠르, 사르
DF 우도기, 판 더 펜, 로메로, 포로
GK 비카리오

 

● 에버턴 예상선발 라인업

포지션 선수 이름
FW 칼버튼 르윈, 해리슨, 맥네일
MF 두쿠레, 이뢰그부남, 게예
DF 영, 타코우스키, 킨, 미콜렌코
GK 픽포드

 

출처 : 토트넘 인스타그램
출처 : 에버턴 인스타그램

 

5.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vs 레스터시티 경기기록

 토트넘은 레스터시티 승격팀과의 원정 경기에서 힘든 경기내용 끝에 1대1로 비겼습니다.

 킥오프와 동시에 토트넘이 전반 초반 경기의 주도권을 잡고 전반 6분 코너킥 상황에서 벤탄쿠르가 헤더로 골라인을 넘어가는가 싶었는데 레스터시티의 은디디가 걷어내면서 득점에 실패하였습니다.

 전반 중반 이후로도 토트넘은 계속해서 공격적인 전술로 경기를 지배하면서 결국 전반 29분 왼쪽에서 매디슨이 패널티지역 안으로 크로스를 올렸고 이 공을 포로가 뛰어가면서 헤더로 연결하여 득점에 성공하였습니다.

 결국 토트넘은 포로의 선제골에 힘있어 전반전을 1대 0으로 마쳤습니다.

 후반에는 경기 양상이 레스터시티로 넘어가면서 분위기가 바뀌었는데 특히 37살에 다시 프리미어리그로 복귀한 레스터시티의 바디가 강한 공격을 퍼부었습니다.

 그러나 후반 11분 토트넘의 벤탄쿠르가 박스안에서 포로와의 2대 1 패스를 주고받은 후 골대 앞에서 슈팅을 시도하였지만 골키퍼 정면으로 향하면서 결정적인 추가골 기회를 놓치게 되었습니다.

 후반 13분 레스터시티의 역습에 대비하지 못한 토트넘은 리빙레전드 바디에게 동점골을 허용하였습니다. 오른쪽 측면에서 파타우가 올린 크로스가 정확하게 바디의 머리로 향하면서 바디는 쉽게 헤더로 골망을 흔들어 1대 1 동점을 만든 후 더 이상 추가골 없이 경기를 종료하였습니다.

 이 날 손흥민은 주 포지션인 레프트윙으로 뛰면서 전후반 약 92분 동안 그라운드를 누볐지만 활약은 미미하였습니다. 그래서 후반 추가시간 손흥민과 포로는 히샬리송과 제드 스펜스와 교체되었습니다.

 

토트넘 vs 레스터시티 하이라이트 여기클릭

 

출처 : 토트넘 인스타그램

 

 

반응형
광고코드